배송 안내
1. 업무 시간
- 고객센터 : +82 10 2589 8032
- 평일 10:00 - 17:00 (점심시간 12:00 - 13:00 )
2. 배송
- 결제 완료 후 상품이 품절될 경우, 취소 처리될 수 있으며 개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.
- 재입고 불가한 상품은 품절 시 환불로 진행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- 기본 배송일은 결제 완료 후, 2-5일 이내 출고되며 배송이 지연될 경우 개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.
- 택배사는 롯데택배를 통해 배송됩니다.
3. 주문 취소
- 주문 취소는 1:1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 접수 가능합니다.
- 환불 처리 기간은 카드사마다 상이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카드사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.
- 결제 및 주문 완료 이후 쿠폰과 적립금 사용은 불가하며 동일한 상품이더라도 색상, 사이즈 등 옵션별로 상품 등록이 다르게 되어 있어 옵션 변경이 불가합니다.
기존 주문건 취소 후 재결제 부탁드립니다.
* 교환 및 반품 안내
교환 및 반품은 고객센터 또는 1:1 문의 게시판을 통해 사전 접수 부탁드립니다.
상품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에만 가능하며 배송 완료 후, 7일 이내로 신청 가능합니다.
동일 상품의 색상 및 사이즈로만 교환이 가능하며 다른 상품으로 교환 진행은 불가합니다. (오배송 및 불량 포함)
자사몰 외에 타 플랫폼에서 구매하신 상품과 합포장으로 교환/반품 접수가 불가하오니 각 구매처로 개별 접수 부탁드립니다.
교환 및 반품 원하시는 상품을 보내실 때는 수령한 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당사에서 문제 해결이 어려울 경우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따라 처리될 수 있습니다.
- 고객센터 : +82 10 2589 8032
- 교환 / 반품 주소지 : 서울특별시 광진구 중곡동 645-7, 401호 물류센터
1. 자동 회수
- 반품 택배비 : 최종 환불 금액에서 왕복 배송비 차감 후 차액 환불 처리
- 교환 택배비 : 교환 비용 6,000원 선입금 후 교환 접수 처리
(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 12,000원)
입금 계좌 : 국민은행 992801-01-461935 (예금주 : 이지현(노트넘버))
2. 직접 발송
- 반품 택배비 : 최종 환불 금액에서 편도 배송비 차감 후 차액 환불 처리
- 교환 택배비 : 교환 상품 출고 시 발생하는 택배비 선입금 후 교환 처리
- 로젠택배가 아닌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실 경우 1: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-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 등 일부 지역에 따라 추가 금액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- 오배송 및 불량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 발생하는 배송비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.
- 무통장입금 환불 처리는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으로 최대 7일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- 무료 배송의 경우에도 구매자의 귀책사유로인한 교환 및 반품은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이 부담해주셔야합니다.